HOME > クレアソウルの取り組み > トランドラン~SNSを活用した韓国での情報発信~ > トランドラン

トランドラン~SNSを活用した韓国での情報発信~

  • 宮崎県/第7回
  • 【日本の原風景「仙人の棚田」】
  • 2018-10-28 投稿
  • 【日本の原風景「仙人の棚田」】
     
    こんにちは!宮崎県です!
     
    椎葉村は、日本三大秘境の1つとされ、九州中央山地の山奥に位置します。
    約96%が森林で占められる緑豊かな村で、四季の移ろいの中で見せる様々な自然の美しさや人々の営みは日本の原風景が感じられます。
    下松尾地区にある棚田が、ある写真コンテストがきっかけで「まるでマチュピチュのようだ」と話題になり、絶景として注目を浴びています。
    秋には黄金色に輝く稲穂がなんとも言い難い雰囲気を醸し出し、朝方には雲海が一面を覆い隠してしまうことから、「仙人の棚田」と名付けられています。
    特に朝日を浴びて浮かび上がる棚田の風景は幻想的で、一度は訪れてみたい知る人ぞ知るスポットです。
     
    【アクセス】
    https://goo.gl/maps/uHeiids4wbk
    宮崎駅から車で3時間30分。


    【일본의 원풍경 ‘선인의 다나다(棚田)’】
     
    안녕하세요. 미야자키현(宮崎県)입니다.
     
    시이바촌(椎葉村)은 일본 3대 비경 중 하나로, 규슈중앙산지 산중에 위치합니다.
    약 96%가 산림으로 이루어진 녹음 풍부한 마을이기 때문에, 사계절의 변화를 보이는 다양한 자연의 아름다움과 주민들의 삶을 통해 일본의 원풍경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시모마츠오(下松尾) 지구에 있는 다나다(棚田, 계단식 논)는 어떤 사진 콘테스트를 계기로 ‘마치 마추피추 같다’며 화제가 되어 절경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가을에는 황금빛으로 빛나는 벼이삭이 이루 말할 수 없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아침에는 운해가 한 면을 드리워 그 모습을 보고 '선인의 다나다'라는 이름이 지어졌습니다.
    특히 아침 햇살을 받으며 떠오르는 다나다의 풍경은 환상적이기 때문에 한번쯤 방문해 보고 싶은, 아는 사람만 아는 스팟입니다.
     
    [가는 법]
     https://goo.gl/maps/uHeiids4wbk
     
    미야자키 역에서 자동차로 3시간 30분.